HTS 프로그램 분양

monitor, binary, binary system-1307227.jpg

HTS 프로그램 분양

HTS 선물옵션 프로그램을 임대하고 있습니다.

저희 프로그램에 대해서 장점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S를 운영하다 보면 밤늦게나 아침일찍 문제가 터지는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저희는 24시간 고객님의 소리를 듣고 조치를 하고있습니다.

HTS 솔루션을 자체개발하여 관리하고있습니다.

저희업체는 솔루션 개발업체로서 HTS말고도 스포츠나 가상화폐 쪽 솔루션도 제작하여 보유하고있습니다.
고객님들께 실력있는 전문가가 고객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처음이신 사장님들을 위한 노하우 전수

저희업체는 HTS,스포츠,가상화폐 쪽으로 많은 경험이 있기 때문에 사장님들이 운영에대해서 잘 모르시더라도 그에 따른 노하우를 전수를 충분히 해드리겠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

저희 프로그램을 분양받으시면 분양받은 상태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될때마다 항상 최신버전으로 갱신해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질 높은 보안과 빠른속도를 경험하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

HTS 프로그램 분양

저희 업체의 HTS는 많은 해외종목을 보유하고 있으며,몰 만기설정 추가등 자유롭게 쉽게 추가 관리하도록 제작되어있습니다.
특히 타업체처럼 일괄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아닌 고객님들 한분한분 맞춤으로 운영해드리고 있으며, 타업체에서 서비스받다가 넘어 오시는 고객님들도 많이 계십니다. 
특히 메이저급회사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임대를 이용하게되면 불안한 부분이 많이 있기때문에 저희와 협의하여 맞춤제작으로 제작하고 고객님의 서버에 직접 설치해드리는 서비스도 제공하고있습니다.
(DB안전화,회원유출 전혀없게끔)

항상 만족 하실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편안하게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